구매자가 직접 방법을 지정할 수 없으나 판매자와 협의할 경우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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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익일 이후에도 송장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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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장 조회 시 전혀 다른 지역으로 배송 완료 처리가 된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송장번호가 오기재 됐는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마다 상품 배송기간은 다릅니다.
배송기간은 상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상품페이지 내 배송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배송정보의 평균 발송 일보다 현저하게 배송이 지연되거나 판매자와 연락 두절 시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상품 회수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아 맞교환은 어렵습니다.
상품을 회수하는 과정에서 택배 분실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며, 회수 후 불량이 아닌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불량 여부가 불확실한 경우, 상품 회수하여 확인 후 불량이 아닌 경우 변심으로 처리되어 배송비가 발생되거나, 교환 등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진 및 정확한 사유가 불량으로 확인이 될 경우 상품을 발송처로 보내주시고 불량/파손에 대해 확인 후 교환 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꼭 고객님이 수령한 상품의 상태 확인을 위해 사진 및 정확한 사유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1.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구입후 7일 이내에 동일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운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
2.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색상, 사이즈, 다른상품 교환)
구입후 7일이내 교환 가능하며 구매자께서 운송비를 부담합니다.
3. 비닐포장 및 Tag의 폐기 또는 훼손 등으로 상품 가치가 멸실된 경우에는 제한 될 수 있습니다.
4. 반품시에 해당 사은품이 있을 경우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 신청 과정에서 교환 및 반품사유를 기록하여 놓으시면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드려서 확인하게 될것입니다.
※ 파손 상품 반품 및 교환 신청 방법
HOME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 [구매ㆍ배송조회]에서 [교환신청]이나 [반품신청] 버튼이 생성되었을 경우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교환시 제품상태 및 교환사유, 수거방식 설정후 교환신청 바랍니다.
반품시 제품상태 및 반품사유, 택배발송 선택 설정후 반품신청 바랍니다.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반품요청 기간이 경과한 경우
2. 반품상품이 없는 경우 (임의적인 폐기, 분실 등 )
3.구매자 변심 사유로 상품 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4. 고의적인 훼손
5. 주문제작 상품
6. 유통기한이 짧은 상품 및 식품류
7. 가전 제품에 대한 포장 개봉 ( 불량은 반품 가능 )
8. 기타 위 내용 이외에 판매자의 상품 게시 내용에 따라 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위 사유에 관하여 판매자와 협의한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불량 및 하자로 반품을 요청하였으나 협의가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또는 "소비자보호원"으로 문의 바랍니다.
일반적인 반품은 단순변심을 포함, 상품 인수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상품 인수 7일 이후 불량 및 하자에 의해 반품을 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반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단순 변심으로 상품 인수 7일 이후 반품을 할 경우에는 판매자와 협의해야 합니다.
이 때 협의가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소비자보호원(www.kca.go.kr)" 등에 중재를 요청하기 바랍니다.
지정이 가능하나 비용이 추가되거나 환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반품 시 택배사 지정이 불가피한 경우 판매자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반품 보내기 전 판매자에게 확인하여 방법 및 비용 등에 대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1. 단순 변심인 경우
단순 변심의 경우 구매자의 귀책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2. 제품 불량 등의 하자가 있을 경우
판매자의 귀책으로 확인되는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 위 내용의 경우 일반적인 처리 과정으로 상황에 따라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 소요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1. 일반적인 카드 결제 건
환불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평균 5~10일이 소요됩니다.
승인취소 평균 소요 기간이 지난 후에도 환불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2. 무통장입금(가상계좌) 결제 건
판매자의 수락 후 즉시 환불됩니다.
3. 반품 절차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은 경우
환불 소요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4. 반품 절차를 완료하였으나 환불이 안되는 경우
반송장 확인 후"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위의 사항 이외의 다른 사유로 환불이 오래 걸리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환불은 최대 10일 정도 소요됩니다.
가상계좌(무통장입금)로 결제건 : 별도의 출금신청이 필요하며 반품완료 후 판매자의 요청 즉시 환불됩니다.
신용카드 결제건 : 카드 승인 취소로 환불되며 주말 및 공휴일 제외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체크카드의 경우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반품요청시에는 실제로 제품이 출고지로 "반품완료"되거나 상호 협의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송장이 정확하지 않거나 반송된 제품의 도착이 확인 되지 않는 경우환불이 지연 될수 있습니다.
누락 및 품절 등의 사유로 결제금액 중 일부금액을 환불하는 것입니다.
구매자가 원할경우에 주문취소및 전액환불도 가능합니다.
* 부분환불 사유 예시
판매상품의 일부옵션(색상, 사이즈)이 품절인 경우
일부상품이 누락되어서 환불이 필요한 경우
배송수량이 달라 환불이 필요한 경우
입금예정 또는 발송예정 상태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HOME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 [구매ㆍ배송조회] >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주문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배송정보내역-배송지만 변경이 가능하며 [배송정보수정] 클릭 후 변경할 내용을 기재하여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변경이 완료됩니다.
단, 입금예정이나 발송예정 상태에서 상품주문옵션이나 결제방법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배송중 상태부터는 직접 변경이 어려우므로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발송 여부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환불 접수 시 취소됩니다.
카드결제로 진행한 모든 주문건들은 환불 시 카드취소로 환불이 진행되며 결제금액에 일부분이라도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카드부분/전체취소는 환불 후 익일 카드취소 접수가 진행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4~5일 정도 걸리며 체크카드일 경우에는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확인 가능합니다.
카드 결제건만 해당되어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카드결제로 진행한 주문건들은 카드취소로 환불이 진행되며 결제금액의 일부분이라도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카드 부분/전체취소는 환불 후 익일 카드취소 접수가 진행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4~5일 , 체크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7일 정도 소요됩니다.
다음달 청구서에서 마이너스 되어 청구됩니다.
카드 결제 후 거래 취소가 적용되기까지 최대 7일정도 소요되므로 결제 당월에는 환불내역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달 청구서에 환불 내역이 반영되어 마이너스 처리 되며 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 해당 카드사에 문의 바랍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의 입금기한은 설정한 날짜로부터 48시간 이내입니다.
48시간 이내에 입금되지 않으면 주문내역이 자동취소됩니다.
※ 입금자의 이름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결제확인 늦어질 수 있으며, 만약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메일 또는 전화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 구매취소 당일 입금건에 대해서는 "고객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결제를 요청한 금액과 입금하려는 금액이 일치하는지 확인바랍니다.
본래 무통장입금(가상계좌) 방식은 주문 당시 결제요청한 금액과 입금하려는 금액이 서로 일치해야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입금금액이 조금이라도 차이가 나는 경우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
※ 1천원 단위 이하의 이체가 불가능한 경우 해결방법
주로 자동화기기(ATM) 이용시 무통장입금방식으로 1천원미만 단위는 입금할 수 없기 때문에 금액 불일치로 송금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일정금액의 포인트를 충전해 두고 1천원미만 단위부분은 포인트로 분할 결제바랍니다.
현금영수증(개인 소득공제용, 사업자 지출 증빙용)과 카드매입전표가 있습니다.
1. 현금영수증(개인소득공제용)
사업자가 아닌 개인적인 용도로 상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신청할 수 있으며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의 "소득공제용(개인)" 선택 후 개인의 핸드폰번호를 입력하면 발급됩니다.
2. 현금영수증(사업자 지출증빙용)
사업자가 사업과 관련하여 상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신청할 수 있으며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의 "지출증비용(사업자)" 선택 후 사업자번호를 입력하면 발급됩니다.
홈택스 홈페이지 또는 홈택스 콜센터(126)로 문의바랍니다.
상품 구매 시 개인정보(핸드폰번호)나 사업자번호가 입력되지 않을 경우 자진발급 (000-00-00000)으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해당 현금영수증을 소득공제용 및 지출증빙용(사업자)로 변경하려면 홈택스(www.hometax.go.kr )에서 직접 변경 처리하거나 홈택스 콜센터(126)로 전화하여 변경 신청하여야 합니다.
중복 발급은 불가능합니다.
구매자의 결제 수단에 따라 카드매출전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발행합니다.
해당 증빙은 네 가지 정규증빙(세금계산서, 계산서, 신용카드매출전표, 현금영수증) 중 하나이므로 중복해서 발행하지 않습니다.
쿠폰신청하기는 HOME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 [쿠폰신청하기]에서 쿠폰을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쿠폰을 지급하기로 한 서비스상품을 구입하시고, 예약하신 날자에 서비스를 받으시면 쿠폰이 발급되어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도 쿠폰을 신청하지 않으시면 쿠폰을 받으실수 없습니다.
※ 1회씩만 발행 가능합니다.
다음의 경우에 쿠폰이 발행되며, 발행된 쿠폰으로 상품 결제시 일정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1. 블랙프라이데이 쿠폰 자동발행
2. 생일날 쿠폰 자동발행
3. 일부 서비스상품 구입시 수동발행
발행되는 쿠폰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쇼핑상품 5만원이상 구입시 1만원 할인권 (유효기간 1개월)
2. 쇼핑상품 10만원이상 구입시 1만원 할인권 (유효기간 6개월)
복지몰의 특성상 반드시 필요한 복지포인트를 말하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보조 결제 수단입니다.
포인트는 상품을 주문하거나 예약상품 구매 등 복지몰의 각종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다른 결제 수단으로 전환하거나 현금으로 출금할 수 없습니다.
포인트는 P라는 단위를 사용하여 표시되며 1P는 현금 1원과 동일한 가치를 가지며, 유효기간은 없습니다.
포인트 잔액과 적립/사용내역은 마이페이지 > 포인트조회에서 포인트적립/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업회원이 임직원에게 지급할 복지예산을 본사에 입금하고, 본사는 그만큼의 포인트를 해당기업의 임직원에게 적립해 주어 복지예산이 목적대로 사용될 수 있도록 합니다.
2. 특정상품구매, 행사참가, 판매자/운영자 지급, 상품권 사용, 이벤트 참여시 적립됩니다.
상품 주문 및 행사 참여 시 사용가능합니다.
상품과 배송비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유료 행사 참여시 결제대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비 결제에서는 최소 1,000P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1P 단위로 사용 가능
2. 배송비 결제와 행사신청에서는 최소 1,000P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1P 단위로 사용 가능
3. 포인트는 전액결제 및 카드/현금/쿠폰과의 혼용결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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